코리아경제티비 유재성 대표, 인공지능 추세 종목 주식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로 예측하기 어려운 주식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뉴스브라이트)

2020년 11월 18일 업데이트됨



최근 지속되는 경제불황에 취업을 준비 중인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직업 1순위는 공무원이다. 2018년 공무원 일반행정 평균 경쟁률은 1:41이며 가장 높은 교육행정 분야는 1:207로 치열한 경쟁을 보여준다. 이렇듯 사람들의 경제적 불안감이 고조되면서 안정된 직장을 선호하지만 안정된 직장일수록 수입이 고정되고 일정 이상 상승하기 힘든 경우가 많고 최악의 경우 직장이 불안정할 뿐만 아니라 수입도 증가하지 않아 평생을 힘들게 살수도 있다. 하지만 따로 주식, 제테크, 투자 등을 진행하려고 해도 이러한 낮은 수익으로 투자금을 모으기란 쉽지 않고 허리띠를 조여 모은 목돈을 믿을 수 없는 곳에 맡기기란 큰 결단과 위험성이 따른다. 이러한 상황에서 첨단 빅데이터 기술과 안정성으로 고객의 행복한 미래설계를 돕는 코리아경제티비의 젊고 유능한 유재성 대표가 인공지능 추세 종목 주식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를 통해 수익률 상향에 도전한다. 이미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고 적지 않은 수익률에 만족하는 사람이 많은 프로그램이지만 고객의 안정된 수익, 신속성, 도전, 옳은 일을 하는 것, 이윤 추구를 넘어선 진정성을 핵심가치로 내세우며 신뢰와 믿음을 쌓아온 주식프로그램 전문 브랜드이다. 주식프로그램 매매 알파아이는 외국인과 기관의 추정치 수급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해 매집, 강도, 주가 흐름 등을 종합해 주식 창을 하루종일 들여다보지 않아도 자동매매가 급등유력종목을 포착해 적시 적소 주식의 골든타임을 잡아줄 수 있다. 어려운 차트 분석 없이, 근거 없는 정보에 의존하지 않고도 자동매매가 가능한 만큼 시간 여유가 없는 직장인 투자자, 안정적인 주식매매를 원하는 초보 투자자로부터 관심을 모으는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브라이트 : newsbrite.net

기사원문

조회 136회댓글 0개

​상호 : (주)코리아경제티비    ㅣ    대표자명 : 강도윤    ㅣ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8    ㅣ    대표전화 : 02)6203-4040~3    ㅣ    ​팩스 : 02)6203-4044

​사업자등록번호 : 568-86-01377    l    e-mail : Koreatv30@naver.com    l    개인정보보호정책 책임자 : 유재성

주식 투자 시 원금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 및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2020 by 코리아경제티비 All Rights Reserved.

코리아경제티비 로고04.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