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경제티비 유재성 대표,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아이' 개발




100세 시대 진입과 짧아진 정년으로 인해 재테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회 초년생부터 은퇴를 앞둔 중장년층까지 어떤 방식으로 재테크를 해야 내 집 마련과 노후준비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지 관심도 많이 갖고 공부도 많이 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높아지는 물가와 저금리시대를 맞아 주식트레이딩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러나 일반인이 주식을 공부하고 실제 재테크의 수단으로 적용하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시행착오가 필요한 것이 현실이다.

이에 코리아경제티비의 유재성 대표는 5년간의 프로그램 고도화 끝에 "알파아이" 개발했다.


알파아이는 인공지능 시대를 맞아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상장된 모든 종목의 상장 일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연산을 통해 추세와 지지, 저항을 이용한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 이다.

알파아이는 최초 1회 로그인 후에는 컴퓨터 전원을 켜면, 프로그램이 알아서 365일 자동으로 매수/ 매도를 진행한다.

유재성 대표는 “사용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누구나 소외되지 않고 간편하고 편리하게 정보를 얻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한다.”라며 “스마트한 인공지능 상용화 시대에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경제 : www.speconomy.com

기사원문

조회 160회

​상호 : (주)코리아경제티비    ㅣ    대표자명 : 강도윤    ㅣ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38    ㅣ    대표전화 : 02)6203-4040~3    ㅣ    ​팩스 : 02)6203-4044

​사업자등록번호 : 568-86-01377    l    e-mail : Koreatv30@naver.com    l    개인정보보호정책 책임자 : 유재성

주식 투자 시 원금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컨텐츠의 무단복제 및 재판매를 금지합니다. 

Copyright(c) 2020 by 코리아경제티비 All Rights Reserved.

코리아경제티비 로고04.png